스몰토픽이에요~ 요즘 ‘추억’을 팔고 ‘경험’을 파는 게 유행이라지요? 이런 트렌드를 #음료 브랜드가 받아들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여기 산토리가 시도하고 있네요~요즘 ‘경험’을 팔아야 한다는 이야기 많이 들으시죠? 그런데 누구나 경험을 판매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 만약 음료수를 만들던 기업이라면 대체 경험을 어떻게 팔아야 할까요..?일본의 산토리식품인터내셔널(サントリー食品インターナショナル, 산토리BF)가 바로 그런 독특한 경험 팔기를 시작했어요.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추억의 사진을 그…

日 이온, 벌써부터 전방위적 혹서(酷暑) 마케팅: 배울 점이 있어요
스몰토픽이에요~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 은 벌써부터 #혹서마케팅 에 돌입했다고 해요. 작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