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에서 스멀스멀 성장 중인 #시식전문점. 지난달에는 유통공룡인 #이온몰 에도 이 틈새 포맷이 등장했어요. 시식할 수 있는 메뉴가 겁나 잼납니다! 심지어 전환율도 높아서 맛본 사람의 30%가 구매하고, 8평 Bar에선 매출이 1억 5천만원이 나오기도요. 어떤 비즈니스인지 알아볼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에서 유행하는 시식전문점 이야기예요. 이 매장은 말 그대로 시식, 즉 무료로 맛을 테스트하는데 특화되어 있는 매장이랍니다. 소비자들이…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