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편의점 네트워크를 미디어로 정의하고 있는 #패밀리마트. 이 기업의 광고 비즈니스는 패미페이란 #앱 과 FamilyMartVision 이란 매장 내 #사이니지 예요. 5년 뒤 한화로 매출 1천억원을 기대한다는 패밀리마트의 광고는 대체 어떤 방식으로 작동할까요? #타겟팅 은 어떻게 하고, 성과는 또 얼마나 나오고 있는 걸까요? 앱내 광고를 넘어 광고가 #옴니채널 이 될 때의 잠재력에 대해 알아보자구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요즘…

Goodwill : 비영리 중고거래몰이 힙한 보물장터가 된 방법
요즘 #중고 시장이 심상치 않다고 말씀드렸지요? 여기 100년된 오프라인 중고체인 #goodwill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