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트렌드를 이용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그룹회원에 가입하셨다고 해서, 무상으로 전 직원에게 배포할 권리를 구매하신 것은 아닙니다.”
“1인기업을 상대로 대기업이 취할 행동이 무엇인가에 대해 독자 여러분들의 상식과 교양, 양해를 구합니다.”
“도용사례를 신고하여 주시면, 6개월 이용권을 드립니다.
- 데일리트렌드를 이용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 데일리트렌드는 아이디 소유자가 사이트에 접속해서만 볼 수 있는 정보입니다.
- 그룹회원에 가입하셨다고 해서, 무상으로 전 직원에게 배포할 권리를 구매하신 것은 아닙니다.
- 최근 모 대기업 ‘연구소’에서 그룹회원으로 가입한 뒤, 데일리트렌드 사이트 내용을 이미지 캡처하여, 그룹 내 메일링 서비스를 하고 있다 적발되었습니다.
- 데일리트렌드는 해당 기업에 경고하였고, 부서장으로부터 아래와 같은 재발방지 확인 메일을 받은 상태입니다.
- 원저자와 협의되지 않은 재배포는 지재권 위반입니다.
- 최근 전사원 접속 ID 구매를 문의하시는 기업들도 계신 터라, 추후 대기업이 보다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연구해 보겠습니다.
- 1인기업을 상대로 대기업이 취할 행동이 무엇인가에 대해 독자 여러분들의 상식과 교양, 양해를 구합니다.
아래에 준하는 데잍리트렌드 도용사례를 목격하셨을 경우, 캡쳐 화면 및 단체명을 기록해 당사로 신고해주시겠어요? 도용사례가 확인되면, 데일리트렌드 6개월 무료 이용권을 드립니다.
데일리트렌드를 캡처 후 재디자인해 배포하는 경우
마치 데일리트렌드의 허락 하에 만든 것처럼 재디자인되어 배포되는 경우입니다.어떤 식으로건 데일리트렌드의 재배포가 허락된 단체/기업은 현재 단 한 곳도 없습니다. 이런 이미지나 컨텐츠를 배포하는 단체를 보셨다면 신고해주세요.


데일리트렌드 아이디/비번을 게시판에 공개하거나 이런 방식으로 사내배포하는 경우
데일리트렌드 컨텐츠 링크와 함께 아이디/비번을 공개해 놓은 게시판을 운영하는 단체가 있다면 신고해주세요. 편법적으로 도용하고 있는 사례입니다.
데일리트렌드가 로그인상태로 세팅된 PC를 공용PC로 사용하는 경우
공용 PC에 데일리트렌드를 로그인 상태로 세팅해 놓고 공용 공간에 비치해 놓은 경우입니다. 이런 단체를 보셨다면 신고해 주세요. 편법적으로 도용하고 있는 사례입니다.
상식적인 방법, 깨끗하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도용 사례가 발견된 회원의 경우 IP를 차단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