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리테일 기업들에겐 막막한 여정이 기다리고 있어요. #럭셔리 또한 긴 암흑의 터널을 지나고 있지만, #푸드 는 강한 버팀력을 자랑해요. 우선 부자들은 씀씀이를 줄이더라도 먹는 것부터 줄이지는 않을 생각이구요. MZ세대도 작은 사치를 할 때는 럭셔리 푸드를 구입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어요. 이 트렌드를 오늘 깊이 들여다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어두운 매출 부진의 터널을 지나고 있는…

엔비디아가 외식업 DX를 가속화하는 법: Yum Brands
21세기의 문제적 기업 #엔비디아. 궁지에 몰린 트럼프의 마지막 카드인 이 기업이 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