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않는 시장이라는 #퀵커머스 하지만 식품보다 마진이 높은 #패션., 그것도 #럭셔리 라면 다를지도요.
흥미로운 스타트업이 있어 소개합니다.#패션배달앱#Ole 가 성장 중이에요. LVMH혁신상 위너였던 #Toshi 와 비교해보세요.
최근들어 한국과 글로벌 두 시장 모두에서 '퀵커머스'는 남지 않는 비즈니스로 수세에 몰려있어요.
한 때 정말 많은 스타트업들이 진출했었지만, 주로 마진이 적은 일상용품들을 당일 배송, 그것도 1시간내배송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미 문을 닫는 스타트업들이 속출하고 있는데요. 이 퀵커머스가 '럭셔리' 쪽에선 새로운 방식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듯 해요.
한국에서도 온라인럭셔리 발란에서는 '발란 익스프레스'라는 퀵커머스 채널을 이미 운영 중이죠?
최근 뉴욕에서는 Ole란 스타트업이 명품들의 퀵커머스를 대행하기 시작했어요. 이들은 이스라엘 스타트업으로 이미 텔아비브에서 이 비즈니스에 대한 성공을 확인한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