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중국의 초저가 프랜차이즈 #미쉐빙청 의 성장에 대해 말씀드렸지요? 프랜차이즈는 여전히 효과적인 전략이지만 이제 과거의 방식과는 멀어질 필요가 있어요. #프랜차이즈_트렌드 는 본사-소비자-가맹점이 모두 윈윈하는 포맷을 향해 진화하고 있어요. 요즘 주목받는 포맷들, 함 몰아볼까요? 日 코메다커피, 독특한 프랜차이즈로 불경기에도 순익 17.9% 증가 中 루이싱 커피의 급성장: 가맹비 제로 프랜차이즈의 세계 日아마존고형 무인편의점은 이런 프랜차이즈라고…

日 이온, 벌써부터 전방위적 혹서(酷暑) 마케팅: 배울 점이 있어요
스몰토픽이에요~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 은 벌써부터 #혹서마케팅 에 돌입했다고 해요. 작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