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스냅챗 이 동영상 광고 관련 짧은 리포트를 하나 냈네요.
여러분이 보시기엔 #6초광고 랑 #15초광고랑 머가 나아 보여유?
딱 한 경우 빼곤 6초가 낫더랍니다~~
스냅챗이 흥미로운 보고서를 하나 내놨네요. 자사 플랫폼 기반으로 한 거니까 스냅챗 환경하에서 이리 작동한다는 걸 전제로 하는데요.
스냅챗 내에선 6초광고가 15초 광고보다 월등한 퍼포먼스를 내더랍니다.
먼저 연령별로 보자면, 6초광고가 16-34세대와 35-44 세대 모두에서 더 설득적이었어요. 구매욕구(Purchase Intent)와 브랜드 선호도(Brand Favorability)모두 6초 광고일 때 더 상승했어요.

신기한 건 나이든 세대가 더 얄짤없는데요..?ㅋㅋㅋ 15초 광고를 보면 심지어 호감도가 더 떨어지기도 해요.
그러데 스냅챗에선, 전반적으로 6초 광고가 더 훌륭하지만 15초광고가 6초광고보다 힘을 바루히하는 영역이 있다고 해요. 그건 바로 ‘신제품 출시’일 경우, 6초광고보다 15초 광고가 더 임팩트가 크더랍니다.
아래 그래프는 제품을 얼마나 더 잘 기억하느에 대한 데이터인데, 아무래도 15초 광고를 봤을 때가 더 제품을 잘 기억했어요.

당연한 얘기같지만.. 또 알고보면 새로운 것.. ㅋㅋㅋㅋ 이러하다 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