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아마존 이 어쩌면 #아마존프라임데이 를 연 2회할지도 모르겠어요.
하긴.. 요즘 프라임데이 파워는 정말 장난 아니랍니다.
성수기가 사라지고 있다면,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아마존이 돈 맛에 중독된 걸까유..? ㅋㅋㅋ
아마존이 고객 지갑 터는 날인 아마존 프라임데이, 이게 원래 매년 7월에 열렸거든요. 근데 올해엔 6월에 할지 모른다네요. 더 놀라운 건.. 가을에 두번째 프라임데이를 열지 모른다구요. Recode에 난 기사예요.
지난해 아마존은 7월 행사를 미뤘다가 10월에 했었어요. 근데 올해는 6월로 앞당기면서 방앗간 참새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지금 이런 분석들요.
- 2분기에 매출 땡겨야 되서 그러는 거 아니냐아~ 지난해보단 매출이 떨어질테니까 대비하는 거 아니냐아~
- 6월에 해야 10월에 또 할 때 거시기하지 않잖냐~
원래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이 1995년 7월 데뷔한 걸 기념하려고 시작한 건데요. 최근들어선 프라임데이 판매가 블프랑 사이버먼데이를 합한 거 보다 많았다고 해요. 지난해 10월에는 이 홀리데이 세일을 아마존이 먼저 먹어서 더 많이 벌었죠.
아마존은 공개안했지만 Digital Commerce 360의 분석에 따르면 2019년보다 무려 44% 매출이 증가했어요.
뭐 돈을 더벌 수 있다면 굳이 창립기념일이나 데뷔한 날짜 찾을 게 뭐 있나요. ㅋㅋㅋ 잘 벌때 하면 되죠.
근데… ㅋㅋㅋ 아마존 프라임데이 따라서.. 아마존하고 같은 기간에 쇼핑축제하던 군단 들이 있었거덩요? Best Buy, Walmart, Target 이런 애들은.. 어우씨 어째야 되나.. ㅋㅋㅋㅋ 아마존 옮겼다고 따르 옮겨야 되나요, 아님 줏대 있게 버텨야 되나요? ㅋㅋㅋㅋ
따라가야겠져? 어차피 남의 데뷔날짜에 곁다리로 하던 건데 줏대가 어딨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