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워싱튼포스트에선 #아마좀비 로 인해 고통받는 리테일 직원들을 취재해 화제가 됐어요. 이들은 아마존 직원이 아니라 ‘남의 유통 직원’들이지만 아마존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죠. 아마존의 집착적 #고객_우선주의 에는 하나 빠진 게 있었어요. 고객 만족을 누굴 갈아 넣어서 이뤄내야 하는 상황이라면 지속가능할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혹시 아마좀비(Amazombie)라고 들어보셨나요? 얼마 전 워싱턴 포스트지가 ‘아마좀비의 귀환’이란 기사를 써서 화제가 됐답니다.아마좀비란…

Goodwill : 비영리 중고거래몰이 힙한 보물장터가 된 방법
요즘 #중고 시장이 심상치 않다고 말씀드렸지요? 여기 100년된 오프라인 중고체인 #goodwill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