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워매애~ #프라다 가 부동산 큰손이 됐어라~
자신도 몰랐던 복부인의 재능에 크게 눈뜬 프라다..ㅋㅋㅋ
#밀라노동계올림픽 특수를 이렇게 노리나요…!
하핫, 프라다가 부동산 큰 손이 되어가고 있네요.
보통 디자이너들이 오프라인에서 뭐 한다고 하면, 문화공간을 오픈하거나.. 아님 레트로랑, 커피숍 등을 오픈하쥬..? 근데 프라다는 요번에.. 철도역 하나를 사버렸어요. Porta Romana 기차역요. 프라다 혼자 입찰한 것은 아니고, 여러 기관이 펀드를 조성해공동 입찰한 거예요.
갑자기 왜 샀을까나..?
프라다가 소유한 일종의 예술 전시관이자 복합문화공간인 Fondazione Prada가 이 인근에 있어요. 근데.. 얘게 꽤 지역 부동산에 큰 영향을 끼쳤다네요.

프라다 혼자 입찰한 것은 아니고, 여러 기관이 펀드를 조성해공동 입찰한 거예요. 2015년 Fondazione Prada의 개장하고 나서 공업지대였던 이 쪽에 광광트래픽이 꽤 생겼다나봐요.
자신의 숨은 재능에 눈 뜬 프라다… ㅋㅋㅋㅋ 이 철도역사에는 2026 이탈리아에서 개최하는 동계 올림픽에 출전하는 올림픽 및 패럴림픽 선수들을위한 숙박 시설을 포함하는 여러 상업시설이 지어진다는데요. 여기에도 숨은 재능을 발휘해 열일 할 전망이에요.
요즘 LVMH도 파리 재개발 사업하고 있는 거 아시쥬..? 럭셔리 기업들이 도시재생 사업에 뛰어드는 걸 왠지 앞으론 자주 보게 될 것 같네요.
LVMH는 워낙 큰 기업이라 그럴 수 있는데, 아직 상장도 안한 Prada가 이런 길을 갈지는 정말 몰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