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혹은 격월로 출시되는 숨가쁜 #오레오 한정판 제품들. 오레오는 12년간 한정판을 미친 듯이 만들어왔어요. 이를 위해 내부에는 ‘드림팀’을 구축해 두었죠. 이 마케팅 전략은 오레오에게 가장 효율적인 신규 획득, 휴면고객 재활성, 장바구니 극대화를 안겨다 주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이커머스 기업들이 꼭 한 번 읽어보셔야 할 사례예요. 광고가 마케팅의 전부가 아니랍니다.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오레오의 한정판(Limited-edition) 제품 전략에 대한…

트레이드데스크: OTT, CTV, RMN.. 혼란스런 온라인 광고 시장에 등불이 되리
마케터라면, 이제 밀린 #AdTech 지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할 시점이에요. 온라인 광고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