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현재 SNS 채널 중 제일 갑인 애가 누구게요?
놀라지마삼… 하핫 #비디오#갑은#유투브가#아니라#페북 이네요~~
통계 몇가지 보고가삼~~
내년도 비디오 마케팅, 어케 감잡구 계셔유? 잼난 통계가 있어 쏠께요.
비디오 시장에서 유투브보다 페북이 앞질렀단 얘기는 누누히 듣긴 들었는데요. 메리미커 보고서에서도 나왔던 얘기쥬..? 근데 그런 얘기들이.. 페북과 인스타를 합쳐서 이겼단 소린지.. 페북만 혼자 이겼단 소린지가 늘 불분명했거든요.
이번이 Animoto란 데서 선보인 ‘소셜비디오 트렌드 2020’란 보고서에는 아주 정확히 써 있네요. 여러분… 이제 비디오 시장에서.. 갑은 유투브가 아니라 페이스북인 모양이에요.
많은 마케터들이 최고의 소셜 비디오 플랫폼으로 꼽은 1위는 페이스북, 그 다음이 유투브, 그 다음이 인스타그램이라고 해요. 2020년 가장 많은 예산을 투입할 채널 또한 바로 페이스북이랍니다.

몇가지 인포그래픽 추가로 소개하면요. 아래 그래프는 적어도 1주일에 1번이상 비디오를 게재하고 있는 플랫폼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마케터들이 답한 거예요.
93%의 마케터가 페북에 1주일에 1개 이상을 올리고 있구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80%의 마케터가 포스팅을 올리고 있어요.
이건 실제 비디오 시청률이 지금 Facebook Video Watch로 옮아가고 있단 이야기예요.

와.. 난 이런 줄은 몰랐네요. 그래도 개인들은 유투버가 되셔야죠~ 페북 비디오 와치는.. 많이 봐도 광고비를 안주니깐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