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여러분 혹시 #비디오광고 하고 계세요?
그렇다면 놀라운 수치가 있어요. #첫 3초가 #중요해요
눈깜박할 사이에 불과한 첫 3초, 모든 걸 걸어보십셔!
비디오 광고라는 걸 찍어보셨거나 찍을 예정이 있는 분들 주목하십셔!
VidMob이란 에이전시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요. 코로나 락다운 기간 동안 사람들이 비디오 광고에 반응하는 방식이 바뀌었답니다. ㅋㅋㅋ
첫 3초에 ‘Surprised Emotion’을 끌어내는 광고는 퍼포먼스(기사에선 Performance라고 했지만 맥락을 읽어보면 전환율인듯요)가 360 % 급증한 반면, ‘Happt Emotion’을 표현하는 광고는 퍼포먼스가 64% 급감했다네요…오오…
기타 퍼포먼스 좋은 광고는요. Calm한 무드의 비디오가 구매율이 156% 올랐고, 여자가 등장하는 광고가 325% 높은 퍼포먼스를 보인 반면, 남자가 등장하는 광고는41% 감소했다네유..? 훔.. 진짜..?
또 실외를 배경으로 한 광고가 60% 높은 성과를 냈구요. 실내 설정은 성과가 57% 감소했어요… 먼가 쭘.. 보고서가 넘 극단적인 거 같기도요.. 하핫..
그럼 종합해보면.. 야외에서.. 여자가 나와서.. 3초만에 서프라이즈~ 이런 걸 하면 된다는 건데.. 하핫.. 이거 어떤 광고를 찍어야 하나..? 야외에서 3초만에 좀비가 나타나 여자가 도망가는 거면 쭘 효과가 있으려나유? ㅋㅋㅋ
이 조사는 1월 1일부터 5월 8일까지 Facebook, Instagram 및 Facebook Audience Network에서 판매 전환 캠페인을 실행한 44개의 유통/브랜드의 8,700 개의 광고를 분석한 결과랍니다.
실내에서 남자가 행복해하는 모습은 절대 등장함 안되겠어요. ㅋㅋㅋㅋ